고객센터

고객센터이란?

통신환경의 변화로 고객은 더욱 친절함과 상냥함을 원하고 있습니다. 아이오스텝은 다양한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에서 요구하는 서비스 품질 생산성을 향상시켜 고객기업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을 드립니다.

서비스 프로세스

서비스 분야

인/아웃 바운드 운영

  • - 일반 상담 및 주문접수등의 일반 안내
  • - 고객 민원 및 크레임 처리
  • - Happy-call 시행
  • - 고객데이터 확보 및 TM 실시

리서치 및 모니터링

  • - 전국 지자체 및 관공서 대상
  • - 만족도 조사 시행
  • - 기업의 만족도 조사 및 각종 설문조사 시행

콜센터구축 및 운영 컨설팅

  • - 조직진단 및 각 운영영역별 운영수준 진단
  • - 시스템 구축의 요소와 역할 컨설팅
  • - 업무 프로세스 확립 및 매뉴얼 작업

교육사업

  • - 텔레마케터 양성교육
  • - 관리자 교육과정
  • - 상담품질 관리자 과정